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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대차계약서 온라인 발급방법이 얼마나 쉬운지 아십니까? 하지만 중요도는 엄청납니다. 임대차계약서란 임대인(집주인)과 임차인(들어가서 사는 사람)간의 임대와 관련된 권리, 의무, 조건등을 법적으로 정해놓은 문서입니다. 즉 법적인 문제가 생긴다면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할 문서 입니다.

     

    임대차계약서는 보통 첫 계약시 서로 보관을 할수 있도록 가지고 있지만, 잃어 버리거나, 안받았거나 하는 경우가 종종이 아닌 아주 많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발급받을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이 많이 없다는 것이 문제...

     

    따라서 발급 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따라오시죠

     

     

    임대차계약서 온라인 발급방법

    임대차 계약서는 굳이 공인중개사를 만나거나 주민센터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아주 쉽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바로 인터넷 등기소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500원 정도의 수수료는 들지만 아주쉽게 1분이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1. 인터넷 등기소

    온라인 등기소에서 발급하기

     

    인터넷 등기소에서 임대차계약서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 보겠습니다.

    1.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2. 상단의 [확정일자] - [발급하기]를 눌러 줍니다.

    3. [로그인]을 합니다.

    4. 해당 양식에 맞는 정보를 입력하고 검색을 눌러 줍니다.

    5. 그럼 공동인증서를 인증하라고 나옵니다. - > 인증해줍니다.

    6. 그럼 발급 가능한 확정일자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선택을 눌러 줍니다.

    7. 수수료는 보통 500 ~ 1,000원 입니다.

    8. 결제후 발급을 하시면 끝